불 키 코깊은 우물 펌프그들의 격려 기술을 개선하였다

출시 시간:2023-04-18 09:30:56 사용자 게시:466HP159575805 페이지 뷰:578

핵심 팁:불 키 코,  전원식 바보 조작 열기;그것은 광범위한 응용을 가지고 있다.많은 경우, 그것은 휴대용 워크스테이션에 속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보조 시설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곳으로 가져갈 수 있다.  서로 다른 작업

  전원식 바보 조작 열기;그것은 광범위한 응용을 가지고 있다.많은 경우, 그것은 휴대용 워크스테이션에 속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보조 시설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곳으로 가져갈 수 있다.

  서로 다른 작업 요구: 입식 펄프 펌프가 사용하는 전기는 일반 입식 전기로 방수가 없다.잠유 펄프 펌프 모터는 펌프 축과 동축이다.전기 기계는 방수하여 밀봉해야 한다.전기기계와 펌프체가 동시에 수중에 침입할 수 있다.

불 키 코  슬래그 펌프 휠 반전의 위해와 슬래그 펌프 휠 반전을 피하면 적어도 슬래그 펌프 휠이 떨어지고 최대 전체 펌프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슬래그 펌프 휠의 반전은 주로 다음과 같은 위해가 있다. 슬래그 펌프 휠이 떨어진다.펄프 펌프 휠과 펌프 축 사이의 연결은 단방향 나사이다

  펌프의 응용에서 우리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물이다.식수든 계수든 심지어 여론조사든

와방.   진공 설비의 배수와 주수: 원심펌프의 자동 배기는 진공펌프의 음압 배기와 같기 때문에 수환 진공펌프를 이용하여 배기를 하여 물에 들어가는 목적을 달성한다.

   우선,불 키 코스크루 펌프, 우리는 장치를 선택할 때 정식 인증서가 있는 장치를 선택해야 한다.우리는 유행이 지났거나 저질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때때로 펌프를 사용할 때,불 키 코시추액 시멘트 펌프,불 키 코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 여러 대의 펌프를 병렬적으로 사용하거나 예비 펌프를 준비해야 한다.

   만약 전원 코드의 접촉이 좋지 않으면 전기 기계가 소각될 수도 있다.


불 키 코깊은 우물 펌프그들의 격려 기술을 개선하였다



   만약 ℃ 이내의 온수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면, 반드시 온수펌프를 사용해야 하며, 운행 시 외부 수돗물을 연결하여 냉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매체의 온도가 너무 높아서 전기를 소각하지 않을 것이다.

  ; 전동펌프가 되다

  주로 충전재 밀봉, 보조 휠 밀봉과 기계 밀봉을 채택한다.그 중에서 충전재의 밀봉은 누출량이 적고 독성, 부식성과 귀중한 액체를 운송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보조 휠의 밀봉은 두 휠의 반방향 압력에 의존한다

포장 하 다.  전기 기계가 물에 빠지지 않도록 고정 작업을 잘 해라.

  서로 다른 설치 요구: 입식 펄프 펌프는 고정이 필요하고 잠수식 펄프 펌프는 고정이 필요하지 않다.액체에 직접 침입하여 조작할 수 있다.

  네, 이런 기계 고장은 펌프의 고정자 링이 타서 망가질 수 있습니다.


불 키 코깊은 우물 펌프그들의 격려 기술을 개선하였다



   펌프 헤드의 선택: 일반적인 상황에서 펌프 헤드의 확정은 %~%의 여유를 확대해야 한다.

고객 이 제일이다.   엽륜 보호는 잠유 펄프 펌프의 운행을 확보하기 위해 반드시 제때에 엽륜과 전호판 사이의 간극을 조정해야 한다.휠의 간극을 조정할 때 먼저 펌프를 멈추고 베어링 상자의 볼트를 조이고 너트를 조이며 베어링 부품을 앞으로 이동하게 하고 손으로 축을 돌려 눌러라

  제조 실험용수는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수처리설비는 단독 방에 설치하고 급수관의 재질은 방부와 녹을 방지하며 스테인리스강이 가장 좋다.

그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전체 기계는 건식 전기 펌프 구조이다.전기 기계는 기계 밀봉 보호를 채택하여 고압수와 불순물이 전기 기계강에 들어가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주엽륜을 제외하고 교반엽륜이 곁들여져 있어 교반 후 바닥에 침전된 난로 부스러기를 펌프하여 물살을 형성할 수 있다.엽륜

불 키 코  잠수식 슬래그 펌프는 평소에 사용할 때 종종 기혈 현상이 발생하여 설비 자체의 휠에 큰 영향을 미친다.그렇다면 평소에 설비를 사용할 때 기혈이 있는지 없는지를 어떻게 검사합니까?

   파이프 지름 선택: 파이프의 선택은 일회성 구매 원가, 장기 운행 원가와 운행 신뢰성을 고려해야 한다.

  충전 펌프를 가동하다.또 잠유 펄프 펌프의 구조적 한계 때문에 운행할 때 전기를 수면에 놓고 사용한 후 펌프를 물에 놓고 사용해야 한다.따라서 잠수 시멘트 펌프는 반드시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불 키 코깊은 우물 펌프그들의 격려 기술을 개선하였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불 키 코깊은 우물 펌프그들의 격려 기술을 개선하였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불 키 코깊은 우물 펌프그들의 격려 기술을 개선하였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불 키 코깊은 우물 펌프그들의 격려 기술을 개선하였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비장권하다소식
아비장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