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유압 등차교 이동식도구 사용의 상식

출시 시간:2024-03-28 20:06:38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99

핵심 팁:장하,유압등차교의 응용과정에서 조작절차에 따라 조작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평소에 유압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가?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유압등차교의 응용과정에서 조작절차에 따라 조작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평소에 유압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가?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하이퍼바이저: T, 하이퍼바이저 정적 부하: T, 하이퍼바이저: M, 하이퍼바이저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장하유압 리프트 사다리의 용접 및 절단 장비는 우수한 보호 및 보호 장비가 필요하며 별도의 전기 상자가 있습니다.

유압유가 부족하면 유압펌프가 흡입현상을 일으켜 공기가 유압유에 들어가 비교적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팔 기러기 시장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어떻게 이동식 등차교를 정확하게 주차해야 합니까?이것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편집장이 너를 위해 해답을 주겠다.

유압 등차교는 전통적인 사다리를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한 것이다.관중들이 승차교를 선택할 때 가격을 비교하는외에 더욱 중요한것은 성능이다.그렇다면 우리는 유압등차교를 선택할 때 어느 쪽에서 만나 선택해야 하는가?편집장이 너를 데리고 한번 알아보자.

예를 들어, 섭씨 -도에서 유압 오일에 대한 저온 특성 테스트를 실시하면, 우리는 이 오일의 저온 특성이 저온 환경에서의 이 오일의 유동성을 반영하고,장하컨테이너 전용 등차교, 양호한 저온 특성을 가진 오일은 여전히 초저온 환경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기계의 요구에 부합하다.


장하유압 등차교 이동식도구 사용의 상식



많은 고객들이 이동 등차교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때 이동 등차교의 구체적인 용도를 설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맞춤형 등차교의 실제 작업에 편차가 존재하여 효율이 떨어진다.

무하역 설비에 사용되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는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다.유압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단독으로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고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으며 로동강도를 경감시킬수 있으며 또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고 재료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

간이등차교의 기초구덩이를 파는 과정에 보호구조에 충돌이 발생하는것을 방지하고 수시로 토벽의 변화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균열 등 이상현상을 발견하면 반드시 시공을 잠시 중지하고 상급에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

신용 보증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너비, 등차교는 반드시 일정한 자신의 너비가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너비가 너무 작으면 지게차가 운행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데 불리하고, 너비가 너무 크면 일정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 크면 필요 없다.그러므로 합리적인 너비는 매우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전동유압등차교의 너비는 mm, mm,장하등차교 신축식, 즉 그러한 통로 너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례를 들면 이동식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사용하는데 사용이 끝난후에도 실외에 놓아두면 늘 비바람을 맞고 태양이 내리쬐는데 이렇게 하면 등차교의 수명을 감소시키므로 등차교의 보수는 매우 중요하다.비가 올 때 녹이 슬고 노화되지 않도록 등차교를 우포로 적당히 덮어라.


장하유압 등차교 이동식도구 사용의 상식



유압 등차교 승강대 자연 하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하강 밸브 폐쇄 불엄,장하접이식 등차교, 오일 실린더 내 누출 해결 방안: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 검사.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포장 하 다.수동식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하다.

톤의 고정 등차교 기름이 톤의 고정 등차교 유압 체계에 진입하여 운행할 때 깨끗함이 주요 제목이다.제제하여 오물과 기타 불순물이 톤의 고정 승차교 체계에 들어가야 한다.이미 알고 있는 바와 같이 미세한 입자는 밸브를 닦고 펌프를 끼우고 구멍을 막아 재력의 봉합을 초래하여 기름을 깨끗한 위치에 저장하게 되므로 기름을 교환하거나 주유할 때 반드시 경계하고 신중해야 한다.세격여과망을 갖춘 깨끗한 깔때기를 이용해 오일 냉정기를 연료탱크에 부을 수밖에 없다.물론 이용하는 기름은 반드시 공장이 보증하는 범례가 되어야 한다.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장하모두가 다 알고 있다

총결: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실린더의 배치와 설계는 갈수록 합리해질것이다. 왜냐하면 기술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완벽해지고있기때문이다.실린더의 합리적인 설계는 사용 수명을 높이는 동시에 위험 요소를 낮추고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것이다.소음이 줄어들어 인간적인 향상이 기대된다.

정확하게 조작된 유압 승차교는 비교적 좋은 유지보수인데 어떻게 정확하게 조작할 것인가.여러분이 유압으로 차교에 오르는 조작 절차를 간단히 소개하니,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장하유압 등차교 이동식도구 사용의 상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장하유압 등차교 이동식도구 사용의 상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장하유압 등차교 이동식도구 사용의 상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장하유압 등차교 이동식도구 사용의 상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비장권하다소식
아비장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