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룡강차교유한공사산업의 이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침

출시 시간:2024-03-28 23:25:32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556

핵심 팁:흑룡강,톤의 등차교는 실제 조작할 때 움직이는 강철 경사지 개와 같으며, 전기 지게차는 또한 합리적으로 즉시 화물차 트렁크에 드라이브하여 대량의 하역 운반 실제 조작을 전개할 수 있다.t 등차교는 현대 물류에서 눈에 띄는

톤의 등차교는 실제 조작할 때 움직이는 강철 경사지 개와 같으며, 전기 지게차는 또한 합리적으로 즉시 화물차 트렁크에 드라이브하여 대량의 하역 운반 실제 조작을 전개할 수 있다.t 등차교는 현대 물류에서 눈에 띄는 구조 형태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플랫폼에 고품질의 압력 방지 발가락 보호판을 조제하였을 뿐만 아니라 등차교의 전기 제어 시스템에 전문적인 고장 지시를 설치하였다.

흑룡강다리판의 꼭대기에 뒤집개가 있어 자동적으로 객차의 가장자리에 놓아 화물대와 객차 사이의 이행을 원활하게 한다.

솔루션 연구는 유압 실린더 경첩 위치와 승강 플랫폼의 추력과 승강 속도 사이의 관계를 얻었다.승강 플랫폼의 향상 과정에서 추력과 향상 속도의 변화는 추력의 최적화와 향상 플랫폼의 향상 속도를 결정한다.매개변수.왜냐하면 이런 기계 최적화 설계는 다목적 이원 구속 최적화 설계에 속하기 때문이다.비교를 분석하고 해당 최적화를 선택하며 각각의 흐름도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오 렌 부 르 크이동식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쓰이는 특수 보조 설비다.그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아 지게차와 같은 하역차가 직접 트럭에 진입하여 대량의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한 사람만 있으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브리지를 타면 회사가 많은 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정확하게 조작된 유압 승차교는 비교적 좋은 유지보수인데, 어떻게 정확하게 조작할 것인가.여러분이 유압으로 차교에 오르는 조작 절차를 간단히 소개하니,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정식 등차교의 금기 사용: 승강플랫폼 작업플랫폼을 매달고 지탱하는 조건에서 유지보수를 진행하여 승강플랫폼이 갑자기 하강하여 불필요한 인명피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한다;안전밸브를 함부로 조정하지 마세요.유압 시스템의 각 부품은 지정된 압력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일단 안전밸브를 조절하면 유압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사람,흑룡강차량 승차교, 기계 및 물체에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 할 수 있습니다.


흑룡강차교유한공사산업의 이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침



유압유를 교체할 때 때로는 유압유의 불량도 유압등차교의 소음을 초래하고 펌프장이 공기중에 진입할 때 소음현상을 산생하기도 한다.

고공작업플랫폼차는 주로 가위식, 직팔식, 곡팔식과 차량탑재식 등 가지 고공작업플랫폼차 가위포크식 고공작업플랫폼차로 나뉜다.

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방안 맞 춤 형 제작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흑룡강내장형 등차교,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흑룡강차교유한공사,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이동 승차교의 유압 시스템 중 절반 이상의 고장은 유압 오일의 선택이 부적절하거나 저질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유도한 것이다.현재 시장에는 가짜 유압유가 있다.사용하는 유압유는 활동교설비를 엄중하게 손상시킬수 있으며 인원안전에 극히 큰 위협을 조성할수 있다.


흑룡강차교유한공사산업의 이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침



이동식 등차교의 정기적인 정비는 우리가 어떤 방면의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안전 요구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다.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독특한 “유선형 ”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다른 전통적인 파이프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증가하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하다.

유압 등차교가 사용하는 배치가 어떠한지, 같은 고정 등차교 배치의 부품은 서로 다른 공장에서 생산 제조한 것이 있고, 품질과 가격도 모두 차이가 있다. 만약 기업이 선택할 때 싸고 가격이 저렴한 것을 채택하고, 비용을 절약하며, 등차교를 사용하는 품질을 소홀히 하고, 미래 보수에도 잠재적인 위험을 묻는다.자신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흑룡강승차교는 원가가 낮고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시스템을 채용하고 량호한 방식이 있기에 엘레베터의 운행고장률은 비교적 낮을수 있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

이동식 유압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를 때 많은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그렇다면 이 소음들은 어디에서 유발되는 것일까?실제로 펌프장, 강병,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유압등차교의 소음을 들은 후, 우선 유압펌프장, 모터, 밸브와 고정장치에 문제가 있는지, 고정 등차교 설치에 사용되는 애프터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오일 펌프 교체, 전기 기계 교체, 유압 오일 첨가 등 보증 범위는 보통 년 이내이며, 수리 및 정비가 가능하며, 보증 기간이 지나면 비용 수리가 필요하며, 가격도 낮지 않다.품질이 좋고 가격이 약간 비싼 등차교를 선택하면 유지보수를 줄이거나 유지보수를 면제하며 사용시간이 ~년에 달해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장기적으로 고품질의 고정 승차교를 선호할 계획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흑룡강차교유한공사산업의 이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흑룡강차교유한공사산업의 이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흑룡강차교유한공사산업의 이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흑룡강차교유한공사산업의 이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비장권하다소식
아비장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