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상.이동식 등차교도난에 대처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8 18:11:17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280

핵심 팁:복상.,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화물 상하,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초고, 과체중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한다. 과 같이 고장 이전 조작 과정에서 즉시 긴급 제동 스위치 전문가를 눌러 문제를 해결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을 엄금한다.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조작부호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동시에 다른 층에서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층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화물을 정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를 잠가야 한다.

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하려면 반드시 휴대용 조명을 사용해야 한다.조명등 전압은 일반적으로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금속용기 등 위험한 환경에서 조명등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승강 무대 용접 절단 작업 시 쇠못이 있는 신발이나 헝겊신을 신을 수 없으며,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복상.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복상.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 플랫폼, 제작 재료가 마땅한 가죽이나 캔버스이다.

복상.전동유압플랫폼이 상승할 때 마더보드가 일정한 높이로 상승하고 립판도 천천히 열어진후 하강하여 객차의 뒤쪽에 걸치면 이와 동시에 위치제한기는 화물차만 잡아당겨 지게차의 화물적재가 의외로 추락하는것을 방지한다.

승강대, 승차교, 이동식 승강기 등의 지식을 더욱 눌러 제남 구항에 있다.사회 각계 동인들이 공장에 와서 참관하고 고찰하며 합작하여 상담하고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평소에 다음과 같은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평상시 유지보수: 평상시 유지보수는 설비 조작 운전사 또는 운용단위 전임자가 담당해야 하며, 설비 유지보수단위는 평상시 유지보수 내용에 대해 감독과 조회의 책임이 있다. 평상시 유지보수의 주요 내용은 & amp로 귀납한다;quot;십자 조작법 & amp;quot;:청결, 단단함, 매끄러움, 조정, 방부. 매일 근무 전, 근무 말단 -분, 순시 설비의 각 부분, 각 부위가 정상인지 규칙에 따라 기름을 넣고 매끄러운지,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가 정상인지 주의하고, 청결 작업과 작업을 잘 하여 설비의 외관이 깨끗하고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목적에 도달하고, 평상시 보수 기록과 납부 기록은 고정 표를 만들어 관리해야 한다.

아르 고 다 즈이때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조성할 때는 먼지를 피해야 하며, 분해 부위는 먼저 철저히 청결한 후에야 열 수 있다.만약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를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덮개 주위의 흙을 제거하고, 접합 부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청결을 확인한 후에야 연료 탱크 덮개를 열 수 있다.재료와 망치를 사용하려면 섬유의 불순물이 빠지지 않는 재료와 면에 고무가 부착된 전용 망치를 선택해야 한다.유압소자 유압접착관은 진지하게 세척하고 고압풍으로 말린 후 조립해야 한다.포장이 잘 된 필터를 선택하십시오 (내부 포장이 손상되어 필터가 잘 되어 있지만 깨끗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기름을 교환할 때 동시에 려과기를 세척하고 려과심을 설치하기전에 재료를 응용하여 려과기 케이스내의 밑부분의 오물을 진지하게 청결해야 한다.

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승강 플랫폼은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만들어진다.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오일의 유량 크기를 조절한다. 이 두 방면에서 동력 유닛을 조절하고, 나아가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복상.이동식 등차교도난에 대처하는 방법



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하려면 반드시 휴대용 조명을 사용해야 한다.조명등 전압은 일반적으로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금속용기 등 위험한 환경에서 조명등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승강 무대 용접 절단 작업 시 쇠못이 있는 신발이나 헝겊신을 신을 수 없으며,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 제작 재료가 마땅한 가죽이나 캔버스이다.

저층 엘리베이터를 대체할 수 있는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이상적인 화물 운송 설비.유압 화물 적재 사다리는 일반 엘리베이터 화물 적재 사다리의 중력이 제한된 부족함을 극복하여 무게가 수십 톤에서 거의 톤에 달할 수 있다.수리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일반 화물 사다리보다 설치가 더 편리하다.

승강기는 출고할 때 모두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는데 만약 공장이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운행될수 있기에 비전문사업일군은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해서는 안된다.

비용 이 합리적이다.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다시 한번, 만약 레일식 승강 사다리 작업 과정 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진동 발생 빈도, 진폭 등이 비교적 높을 경우, 흡착 능력이 비교적 높은 기름을 선택한 후,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경우 사용 온도가 & deg이다;좌우의 기름은 그것을 흠뻑 적신 후 다시 많이 제거한다

설비의 자체 진단 기능을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는 것은 전자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에 따라 현재 허압 승강기는 전자계산기, 수리자는 고장을 표시하는 내용에 따라 고장을 제거할 수 있다.


복상.이동식 등차교도난에 대처하는 방법



하단에는 하한부 여정이 장착되어 있어 층 제한 여정이 작동하지 않은 후 철사를 놓은 후 범도하는 위험을 방지한다.

최신 컨설팅화물 사다리 조작원은 매일 한 차례 화물 사다리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여 화물 사다리에 고장이 없도록 확보하고, 검사 상황을 ≪ 화물 사다리날 검사 상황표 ≫ 에 기록해야 한다.

때때로 자신이 설비의 설정을 조정하는 과정에서 만약 잘못된 조작이 발생하면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기기에 작용을 일으켜 압력이 너무 커지고, 방폭기가 전체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여 끼어 죽고 설비는 더 이상 가압하지 않는다.설비를 구입하여 사용한 후,복상.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 잘못 사용하거나 노화, 오물로 인해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작업 원리는 기본적으로 모두 유압소의 동력 단위가 유압 오일을 움직이게 하여 압력을 발생시키고, 오일 실린더를 왕복 운동하게 하여 승강기 대면의 승강을 이끌기 때문에 유압 단위의 주요 부품이 신뢰할 수 있는지 중점적으로 보아야 한다.

복상.우선,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반드시 사용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와이어로프의 효과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도록 해서는 안 된다.

유압 승강기의 설계 작업 중, 반드시 계획에 요구되는 설비의 기능을 분해해야 하며, 그 기구를 선택하여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 승강무대의 신속한 발전은 사람들이 승강기에 대한 인식을 더욱 깊이 있게 한다. 그러나 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승강무대의 안전조작관리규정을 설명해주었다. . 각 회사는 매년 한차례 화물사다리에 대해 년간검사를 진행하여 승강무대의 안전성을 확보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복상.이동식 등차교도난에 대처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복상.이동식 등차교도난에 대처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복상.이동식 등차교도난에 대처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복상.이동식 등차교도난에 대처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비장권하다소식
아비장최근 소식